'자기 초상화 공주' 김 희 선, 재미의 많은 수를 열 수 있도록 팬 들이 사진을 배우 김 희 선 언제 든 지 휴대 전화 카메라로 촬영 한 그녀의 웰빙에 대해 사람들이 오픈!
김 희 일 최근 moonfire 드라마 SBS 촬영에 루터교의 재생, 여분의 순간을가지고, 우리의 촬영 및 업로드 했다 소문이.
특히, 다양 한 재미 귀여운 렌즈 팬 카페 업로드 격추의 일상 생활에서 촬영의 끝 후에 TV 시리즈 '를 엽니다.
김 희 일 씁니다: 최근에 '내가 서 아니라 노란색 머리에는 노란색 오 주는 ', 과거에 다양 한 헤어스타일을 보여 줍니다.
이와 관련, 루터교 교회의 마지막 촬영 날, 진 사이 자선 손 인사가 씁니다 '우리는 매우 감사 합니다,이 기간 동안 끈기 있게' 하 고 한국에서 하루 전에 대학 입학 시험, 후보자 지원 및 격려를 전달 하는 대부분의 부모! 또한 멤버 라고 응답 텍스트를 참조 ' 너무 아름 다운 키스 할 수 ', 그의 입,이, 촬영을 업로드 하 고. 또한 썼다: 500 원 표정 보고 싶다. 그의 손에서 500 원 동전, 인증 샷 현재.
코미디를 그려 있다! 또한 ' 나는 그냥 평범한 얼굴 오 지 여자 오 ' ' 난 열정 마을 공주, 깨어나면 배 고 파 팬 들의 ' 내 서명이 되지 않습니다와 서, 난 미쳐 버릴 거 야, 난 복수 심 ' 쓴이 재미 있고, 행복 하 게 계속 팬 들.